후기/디저트

롯데 우리쌀 빼빼로 후기

장삐삐 2020. 12. 1. 11:57

안녕하세요, 소소한 행복을 꿈꾸는 삐삐입니다.



이천 쌀 식품이라면 밥 먹다가도 뛰어가는데 ㅋㅋ 어제서야

동네 슈퍼에 우리 쌀 빼빼로가 있다는 걸 알았어요..!




먹을 생각에 기대가 됩니다 희희


구매처: 대화동 힘찬마트 (농협 하나로마트에서도 판매중)


가격: 3.980원


이번에 롯데제과가 농협과 손잡고 이천쌀로 만든 '우리 쌀

빼빼로'를 출시했다네요.


두근대는 마음으로 냉큼 집어왔습죠!



우리 쌀 빼빼로라 하여도 밀은 들어가 있네요ㅠ

볶음 쌀가루와 쌀가루가 조금씩 첨가되어 있나 봐요.


유당 성분도 있으니 특별히 유당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

주의해 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!



상자 크기는 A4용지 크기 정도인 것 같아요. 꽤 크죠?

건강식(?)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네요 ㅋㅋ



상자를 열면 일반 빼빼로보다 크기가 꽤 큰 빼뺴로가 낱개로

포장 되어있어요. 크기만 다른 것뿐인데 색다른 느낌의

과자 같아요.



총 갯수는 10개 들어있어요. 가방에 넣어놓고 꺼내 먹을 수

있는 피크닉 간식으로 제격인 것 같아요!



크기가 커서 선물받은 빼빼로 같은 비주얼이지 않나요?ㅋㅋ

(제가 사먹었습니다 ..)



바나나와 비교해보면 대충 어느 크기인지 짐작 가시겠죠-?



영롱한 빼빼로의 자태,, 뜯자마자 쌀의 고소한 향이 

느껴지면서바로 쿠쿠하세요 쿠쿠! 할 것 같은 기분입니다 ㅋㅋ 

( 아무 말)



과자에 쌀가루를 입히고 그 위에 화이트 초콜릿으로 덮은 것

같아요! 한 입 먹고 "띠요옹! 오.. 이 맛은..." 하면서 너무 

맛있게 먹었습니다ㅜㅜ



중간중간에 씹히는 쌀가루(?) 쌀알이 매력적이에요. 블로그

쓰면서 벌써 세 개 째 먹고 있어요,, 하핳ㅎ

장점 - 달달하고 고소한맛을 더한 쌀알이 씹히는 재미

단점 - 쌀가루보다 밀과 초콜릿을 함유한 것 같은 느낌 ㅎ,,

별점 - ★★☆


고소한 쌀가루의 풍미와 잘 어우러진 화이트 초콜릿의 조합에

더해 씹히는 쌀알의 식감에 별점 4점을 주었어요.

물론 재구매 의사도 있어요. 단점을 굳이 찾자면 화이트

초콜릿을 입혀서 먹다 보면 단맛이 강한 점 또한 있답니다.

빼빼로도 먹고 싶고 쌀 과자도 먹고 싶을 때 사드시면 기분

좋은 디저트 시간을 보낼 것 같습니다.:)


그럼 이만 저는 남은 빼빼로를 정복하러 가보겠습니다.ㅋㅋ


'후기 > 디저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편의점 참치회 젤리 추천  (2) 2020.10.15